[육상 투어]
+ 보홀 육상투어 일일 투어 소요시간은 약 6~7시간 ( 원하시는 코스로 변경 진행 가능 합니다 )
ex. 초콜릿 힐스 - 맨 메이드 포레스트 - 로복리버(선상부페) - 안경원숭이 - 행잉 브릿지 - 바클레욘 성당 - 나비농장
- 2명기준 $140 ( 점심식사, 초콜릿 힐스 입장료, 행인 브리지 입장료등 전일정 포함 )
- 3명기준 $160 ( 점심식사, 초콜릿 힐스 입장료, 행인 브리지 입장료등 전일정 포함 )
- 4명기준 $190 ( 점심식사, 초콜릿 힐스 입장료, 행인 브리지 입장료등 전일정 포함 )
- 4명이상 $190 + 일인당 추가 요금 $45 입니다.
- 11명 부터는 차량 두대를 이용하셔야 하며, 미니버스 사용시 별도 문의 바랍니다.
- 짚라인, 짚바이크 등 엑티비티 이용은 현장 별도 비용 지급 입니다.
+초콜릿 힐스
타그빌라란(Tagbilaran) 시내에서 55km 떨어진 카르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명실 상부한 보홀섬 최고의 관광명소인데
약 1,268개의 거의 같은 모양과 크기의 완전한 원뿔 모양의 언덕들이 면적 50㎢ 이상 덮고 있다.
언덕들 중에 2개가 전망대로 개발이 되어 투어를 즐길수 있습니다. 석회암으로 이루워진 지행에 풀로 덮여 있습니다.
건기 동안에 초록색 풀이 갈색으로 변하면서 초콜릿 힐 이란 이름이 붙어 진것입니다.
+로복 리버 투어 (Rio_verde)
+ 안경원숭이 TARSIER
큰눈과 큰 안와가 특징적이며 안와는 거의 완전하게 골벽으로 덮여 있다. 눈의 발달에 비해서 비구부는 상대적으로 퇴행하고 전체
적으로 둥글며 넓적한 얼굴을 가지고 있다. 셋째 발가락에는 갈고리 발톱이 있으며, 다른 발가락은 편평한다. 몸길이는 10~15cm
꼬리 길이는 14~28cm이다. 목을 180도 회전시 킬 수 있다 .
+바클레욘 성당 (Baclayon Church)
타그빌라란에서 6km 정도 떨어진 바클레욘에 위치한다. 바클레욘에서 예수회 일원인 수사들이 지은 교회들 중 가장 잘 보존된 교회 중
하나이다. 첫 번째 에스파냐 선교사들이 1595년에 처음으로 도착한 곳이 바클레욘이다. 1835년에는 큰 종을 들여왔고 지하 감옥은
로마 가톨릭교회의 규칙에 저항한 원주민들을 처벌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교회 옆에 있는 오래된 수도원에는 작은 박물관이 있다.
그외 투어코스 행인브리지, 나비농장등 선택에 따라 추가적으로 투어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