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포토스토리

본문시작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DJI_0170.jpg

 

스쿠버 다이빙은 즐거운 활동이지만 안전을 위해서는 몇 가지 조언을 따라야 합니다. 아래에 스쿠버 다이빙을 안전하게 즐기기 위한 12가지 조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드론:김태훈

 

 

DJI_0182.jpg

 

1. 자격증을 취득하세요: 스쿠버 다이빙을 시작하기 전에 스쿠버 다이빙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인증된 스쿠버 다이빙 강사로부터 전문적인 훈련을 받아야 안전하게 다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건강 상태 확인: 스쿠버 다이빙은 체력과 건강 상태를 요구합니다. 다이빙 전에 건강 체크를 받아본 후, 신체적인 제약이나 질병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신체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 다이빙을 지연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DJI_0128.jpg

 

3. 장비 검사: 스쿠버 다이빙에 사용할 장비들이 정확하게 작동하는지 검사하세요. 스쿠버 탱크, 레귤레이터, 부력 조절 장치 등 모든 장비가 상태가 좋고 안전하게 작동해야 합니다.

 

 

4. 다이빙 파트너와 소통: 다이빙을 할 때는 항상 다이빙 파트너와 소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로의 계획을 공유하고 신호를 사용하여 의사 소통을 할 수 있도록 합의하세요.

 

 

DSC08210.jpg

 

5. 안전 절차 준수: 스쿠버 다이빙에는 안전 절차가 있습니다. 이러한 절차를 준수해야 합니다. 다이빙 전에 안전 절차와 긴급 상황에 대한 대비책을 학습하세요.

 

 

6. 천천히 호흡: 호흡은 다이빙 중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천천히, 규칙적으로 호흡하세요. 너무 빠르거나 깊게 호흡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DSC08209.jpg

 

7. 천천히 이동하기: 다이빙 중에는 천천히 이동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갑자기 빠른 속도로 움직이거나 다른 물고기나 해양 생물을 괴롭히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8. 수중 규칙 준수: 다이빙 중에는 수중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너무 깊은 곳으로 내려가거나 너무 오래 체류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알맞은 다이빙 계획을 세우세요.

 

DSC08219.jpg

 

9. 다이빙 계획 세우기: 다이빙 전에 다이빙 계획을 세우세요. 다이빙 지점, 수심, 다이빙 시간 및 탈수 계획 등을 고려하여 안전한 계획을 세우고 다이빙 시간을 지키세요.

 

 

10. 날씨 조건 확인: 다이빙을 할 때는 날씨 조건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강한 파도, 강풍 또는 안정되지 않은 날씨 조건에서는 다이빙을 피해야 합니다.

 

DSC08240-1.jpg

 

11. 수중 신호: 다이빙 중에는 수중 신호를 잘 알아야 합니다. 다이빙 파트너와 의사소통하기 위해 신호를 사용하세요. 이는 긴급 상황에서도 중요한 도구입니다.

 

 

12. 기술과 자신감 향상: 스쿠버 다이빙을 안전하게 즐기기 위해 항상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세요. 추가적인 훈련을 받거나 다이빙 경험을 쌓아 스스로를 발전시키세요. 그리고 언제나 자신감을 가지고 다이빙을 즐기세요.

 

DSC08234.jpg

 

안전은 스쿠버 다이빙의 핵심입니다. 항상 자신과 주변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안전한 다이빙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 오션홀릭 다이브 리조트 -

 

 

 

 

#보홀다이빙#필리핀#보홀#보홀스쿠버다이빙교육#오픈워터자격증#수중촬영#수중사진#사진#오션홀릭#보홀오션홀릭#다이빙투어#oceanholic#발리카삭#파밀라칸#돌호비치#맞팔#한인샵

 

 

 

Who's 잭키강사

profile

보홀 오션홀릭 다이버스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 합니다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예약 담당자  : 오션홀릭 재키강사 

                   현지 핸드폰 : 0995 105 3669

                   인터넷 전화 : 070 4243 4880 

                   카카오톡     : oceanholicdiver  /플러스 카톡 : 오션홀릭 

                   인스타그램  : jackie_hol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