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name="naver-site-verification" content="f9f1d773320ae0010fc3b612b886e1dfe17e86d7"/>

메뉴 건너뛰기

여행후기

본문시작

2012.12.04 00:28

한국왔음!^^

조회 수 820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뇽하세요~~ 12월 2일 발리카삭에서 펀다이빙 한 센짱(천혜경)입니다 ㅋㅋ

무사히 집에 잘 도착했구용...

보홀 첨이었는데 완전 대박이어요!! 너무  예뻐요ㅠㅠ 또 갈거야........ㅋㅋ

근데 저랑 같이 첨에 다이빙 한 강사님 성함이?ㅋㅋㅋ 못 물어봤네영..

9개월만에 하는 다이빙이라 첨에 좀 멘붕왔었는데 잘 이끌어주셔서 잘한듯(?)ㅋㅋ 해욤!!

초보 오픈워터 가르친 강사님(이름이........?ㅋㅋㅋ)두 완전 고생많으셨구요~(휴..앞으로 데리고 다닐 생각하니 깜깜하네요 ㅠ)

모두모두 고생하셨어요~♥ 진짜 넘넘 잼있었어요~ㅜㅜ

사진두 대박!! 제가 찍은건 다 발로 찍었던데 역시 전문가는 다르셔용 ㅎㅎ

담에 또 가면 요로시꾸오네가이시마스!! 히히

제 블로그에도 후기 올릴게염^^(나 블로그 하는 뇨자 히히)

또 놀러갈게요^^ 그때까지 다들 몸 건강히 잘 지내세요~~~~~~~ㅜㅜ

  • profile
    DanNy 2012.12.04 18:32

    안녕하세요 보홀 오션 홀릭 다이버스 대니 강사입니다 ^^

    남친 교육시켰던 강사구요 ^^

    한국에 무사히 잘 가셨네요~

    지금 보홀은 12년만에 오는 큰 태풍으로 오늘 오후부터 비바람이 장난이 아니네요 ^^

    일정이 조금 짧은 관계로 여운을 많이 남긴 것 같습니다 ^^ 

    아무쪼록 건강하시구요 행복하세요~

    조만간에 다시 뵈여 ^^ 

    보홀 오션 홀릭 다이버스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여행후기

다이버님들의 여행 후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을 이용한 불법 광고 글을 올리실 경우 법적 신고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잭키 2011.10.13 4172
388 흠흠.. 3 갱갱갱 2012.12.28 820
387 흠.... 일주일이 좀 더 지났네요~ㅎㅎ 1 베테랑 2011.09.05 543
386 휴가일정을 꽉꽉 채워 다이빙해도 끝나면 아쉬워요. 1 file nada 2014.01.01 767
385 후회없는 선택 오션홀릭 1 miaka11 2014.08.19 558
384 후기가 늦었네요~재밌었어요! 1 DaHae 2012.02.23 482
383 홀로 찾아간 보홀의 다이빙... 1 file 나보더 2014.09.09 805
382 행복했던 바다 속 탐험^^ 1 송송님 2012.06.17 688
381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1 성원아빠 2014.08.05 479
380 항상 감사합니다. 7 kong 2017.12.18 274
» 한국왔음!^^ 1 file 센짱 2012.12.04 820
378 한국 잘왔습니다! 오션홀릭 짱이예요~ 2 Still i rise 2014.03.11 801
377 한국 잘 도착했습니다. 2 메디칼다이버 2013.12.05 688
376 한국 도착했습니당~ 2 박준영 2012.08.20 659
375 하루였지만 정말 좋았던 펀다이빙!!! 1 짜장 2013.03.01 826
374 하니쌤은 사랑입니다♡ 1 file 똑희 2017.05.07 729
373 하니쌤너무좋아요! 환상적인 여행 하고깁니당! 1 쪼이 2015.05.12 718
372 하니쌤과함께한 오픈워터+어드밴스+펀다이빙 ♡ 1 file supion 2018.05.23 547
371 하니쌤과 함께라면 오픈워터 두렵지 않아요:) 1 sweetgem 2015.08.17 848
370 하니쌤과 펀다이빙~ 너무 즐거웠어요 >.< 1 도도v 2015.12.15 571
369 하니쌤~~ 너무너무 감사했어용 1 file 뉴밍 2015.10.19 77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0 Next
/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