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name="naver-site-verification" content="f9f1d773320ae0010fc3b612b886e1dfe17e86d7"/>

메뉴 건너뛰기

여행후기

본문시작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IMG_2895.JPG IMG_2896.JPG



여기에 올린다고 말씀은 드리고 왔는데

보실란지는 미지수네요;;;ㅋㅋㅋ

저희와 펀 다이빙 같이 나가신 분들 단체 샷 입니다

 

음.....의도치 않았는데 테디강사님 사진기하고 저의 꾸진 아이폰5 하고 단체샷을 찍었네요 ㅋㅋ

 

근데 제 이이폰이 테디쌤이 안빠지셔서 빠~~ 알~~~리 공유하고자 게시판이라도 이용합니다 ㅎㅎ

 

 

다시한번 잭키강사님 데니강사님 벨라강사님 저의 생파까지 해주신 거 감사드리고요(케익은 정말 감동ㅜ-ㅜ)

함께 축하해주신 진수형 커플분들도 함께 감사합니다 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월 초초 성수기때 뵙겠습니다 ㅋㅋ

  • profile
    오션홀릭 2015.01.06 17:08

    바닥난공기 @ 안녕하세요 보홀 오션홀릭 다이버스 입니다 . 

    1. 매번 오션홀릭을 방문하여 주시고 함께 해주셔서 감사 합니다 . 

    - 생일 다시 한번 축하 드리구요 . 새해 소망하시는 모든일 이루시길 바래요 . 두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

    - 앞으로로 오션홀릭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주셔요 . 

  • profile
    Bella 2015.01.11 11:28

    안녕하세요 민지씨 두성씨 벨라강사입니다 

    여기에 올린다고하셨는데 ㅋㅋ 제가 미쳐 ㅜㅜ늦게 봤습니다

    제사진은 어뒤에?>??>??????  ㅋㅋ 생일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ㅋ

    5월달에 다시뵙겠습니다 ~   얼릉..손 나으시구여.. 

  • ?
    민지 2015.01.20 21:59

    손!! 거의 다 나아가용 >ㅁ<

    방금 마닐라-탁빌라란 국내선 예약하고 펀다랑 교육 예약하려고 드왔어용~~ 히히히

    5월이 얼렁 왔음 좋겠어요 ㅠ-ㅠ


여행후기

다이버님들의 여행 후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을 이용한 불법 광고 글을 올리실 경우 법적 신고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잭키 2011.10.13 4159
298 오션홀릭과 함께한 발리카삭 하늘입니다 ^^ 3 황님 2015.06.01 739
297 오션홀릭은 각성하라 각성하라~!!ㅎ 10 file 혜림 2015.05.24 1587
296 오션 홀릭!!!! 1 카즈키 2015.05.20 692
295 에디 강사님, 이번에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1 니모를찾아서 2015.05.12 707
294 하니쌤너무좋아요! 환상적인 여행 하고깁니당! 1 쪼이 2015.05.12 718
293 싸랑합니다 벨라쌤, 오션홀릭이 진리입니다^______^ 1 file EK 2015.05.06 869
292 4/16~17일 형제가 함께한 다이빙 여행!! '에디'강사님 '칼'강사님~~ 4 file 최세림 2015.04.20 949
291 하니쌤.밸라쌤.대니쌤.에디쌤 보고싶어요♥ 3 규맄 2015.04.13 977
290 오션홀릭은 사랑입니다!^^ 대니쌤,하니쌤,에디쌤 감사합니다.~!! 2 file 혜림 2015.03.25 931
289 너무너무 즐거운 다이빙이였습니다 ^^ 래리,하니 강사님 감사합니다 ^^ 4 file 루비진 2015.03.04 885
288 하니 슨생님 고맙습니다~ 1 Darren K 2015.02.26 724
287 대니 강사님 감사합니다~~ 1 file 희선 2015.02.24 551
286 너무나도 즐겁고 행복했던 펀다이빙^^ 1 file 니모를찾아서 2015.02.22 606
285 너무 즐거운 다이빙이였습니다.! 2 file 한아름덕 2015.02.19 485
284 보홀 펀다이빙~ 즐거웠어요! ( ^_^)=b 2 file 김민아 2015.01.28 780
283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2 kdc0329 2015.01.07 674
» 안녕하세요 오션홀릭에서 생일과 새해를 함께한 다이버입니다 ㅎㅎ 3 file 바닥난공기 2015.01.06 724
281 이제야 후기를 올리네요. 폭주동키 2014.12.09 421
280 안녕하세요. 드디어 두번째 동영상 슬비버전이 완성되어 공유해 드립니다.~ ^^ 바람꽃비가 2014.12.02 609
279 11월 25일 체험&펀 다이버 입니다 ^^ 2 깜돌이 2014.12.02 60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 Next
/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