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일~23일까지 4일간 다이빙 나드으리를 했던 의남매 중 '누나'를 맡고 있는 미현입니다!
(애인이라던가, 부부리던가 '절대로' 아닙니다. 오해하시면 큰일나으리;;)
4일간의 다이빙 동안 3일을 태디쌤과, 하루를 하니강사님과 함께 했는데요...너무너무 즐거운 다이빙이었습니다ㅠㅠㅠㅠㅠ
첫날 잠도 못 자고 와서 피곤에 쩔어있던 저는 안전정지중에 빵! 뜨는 묘기를 보여드렸죠ㅎㅎㅎ지금 생각하니까 굉장히 쑥스럽고 그렇습니다만... 오픈워터 때부터 중성부력 잡았다는 말은 정말이에요..ㅋㅋㅋ이퀄라이징 하면서 태어나신 태디쌤도 있는걸요 뭐...ㅋㅋ
하지만 실수는 또 다른 가르침이 되었습니다. 자만심을 죽이고, 처음부터 다시 배운다는 마음으로..강사님들께 조언도 많이 듣고. 해서, 담날부터는 좀 더 편하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캬!!! 감사합니다!!
그렇게 저를 성장하는 다이버로 만들어준......말로만 듣고 사진으로만 보던 발라카삭은 정말..뷰리풀!!!퐌타스틱!!!!!어메이징!!!!이었습니다. 어류도감에서만 보던 싱기방기한 물고기들도 많이 보고 산호도 정말 예뻤어요...특히 월다이빙... 그 웅장함에 할 말을 잃었던듯...어느 곳을 가도 멋지고, 갔던 곳을 다시 가도 새로웠습니다. 발리카삭이즈뭔들!!!!! 지금도 눈 앞에 아른아른 거리네요ㅠㅠㅠ 당장 내일 아침에 얼음 동동 뜬 아이스티 한 잔 마셔야할 것 같은 기분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나 돌아갈래애애애애애애애~~~~
샵을 알아볼 시간이 없어서 아는 분께서 예약해주신 오션홀릭! 역시, 믿고 가는 오션홀릭이었습니다!!!!!
강사님들은 물론, 스텝분들도 전부 친절하셔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온 것 같아요. 흐믓.
(점심도 너무 맛있었고, 배 위에서도 심심할 틈이 없었죠!!! 캬!!!!!!!!!!!!!!!)
좋은 다이버님들도 많이 만났고, 또 좋은 인연이 되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빠른 시일내에 다시 한 번 가고 싶어요!! 그 때도 반겨주세요!!!!!!!!
그럼, 사진 몇장 투척하고 사라지겠습니다. 뿅!
이틀 동안 함께 다이빙 한, 상진언니와 소영언니!!!! 곧 만나기로 약속 잡았습니다!! 캬!!!!
마지막 날 단체샷..... 저 먼 곳을 바라보는 포즈... 태디쌤 컨셉이었는데....의미 없으리.....;;
함께!!!!!!!!
마지막으로 으리으리했던 의남매 으리로 마무리 합니다!!!
감사했습니다. 건강하게 다시 만나요!!! 하트하트!!!